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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이야기

베로나의 거리에서는 카풀렛과 몬태규의 대립하는 귀족 가문 하인들 사이에 또 다른 싸움이 일어난다. 몬태규인 벤볼리오가 싸움을 막으려 하지만, 경솔한 캐풀렛 티볼트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자신도 휘말리게 된다. 계속되는 폭력에 분노한 시민들이 전쟁 중인 파벌들을 물리친 후, 베로나의 통치자인 에스 칼루스 왕자는 미래에 평화를 방해하는 어떤 개인에게도 죽음을 선고함으로써 더 이상의 갈등을 막으려고 한다. 몬태규의 아들인 로미오는 그의 사촌 벤볼리오와 마주치게 되는데, 벤볼리오는 로미오가 무궁무진한 숲 속에서 어슬렁거리는 것을 일찍이 보았다. 벤볼리오의 약간의 간곡한 후, 로미오는 자신의 애정을 돌려주지 않는 여자 로잘린을 사랑한다고 털어놓는다. 벤볼리오는 그에게 이 여자를 잊고 더 아름다운 다른 여자를 찾으라고 충고하지만 로미오는 여전히 낙담한다. 한편, 왕자의 친척인 파리는 줄리엣의 결혼을 구한다. 그녀의 아버지 캐풀렛은 줄리엣이 아직 14살도 되지 않았으므로, 비록 그 시합에서 행복했지만, 파리에게 2년을 기다려달라고 부탁해요. 캐풀렛은 하인을 자신이 전통적으로 열었던 가장무도회와 잔치에 초대하기 위해 사람들의 명단을 가지고 파견한다. 그는 파리가 줄리엣의 마음을 얻기 시작하기를 바라며 파리를 연회에 초대한다. 로미오와 벤볼리오가 여전히 로잘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때 초대장을 들고 있는 캐퓰렛 하인을 마주친다. 벤볼리오는 로미오가 자신의 사랑하는 베로나의 다른 아름다운 여성들과 비교할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에 그들에게 참석하라고 제안한다. 로미오는 벤볼리오와 함께 잔치에 가는 것에 동의하지만, 단지 로잘린이 이름을 읽을 것이기 때문이다. 캐풀렛의 집에서, 어린 줄리엣은 그녀의 엄마, 캐풀렛 부인, 그리고 그녀의 간호사와 파리와 결혼할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줄리엣은 아직 결혼을 고려하지는 않았지만, 그녀가 그와 사랑에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보기 위해 연회 기간 동안 파리를 보는 것에 동의한다. 잔치가 시작된다. 우울한 로미오는 벤볼리오와 그들의 재치 있는 친구 머큐시오를 따라 캐풀렛의 집으로 간다. 로미오는 줄리엣을 멀리서 보고 바로 사랑에 빠진다. 그는 로잘린에 대해 완전히 잊는다. 로미오는 줄리엣이 넋을 잃고 있는 것을 보고, 젊은 캐퓰렛인 티볼트가 그를 알아보고, 몬태규가 캐퓰렛 잔치에 몰래 들어가는 것에 대해 분노한다. 그는 공격할 준비를 하지만, 캐풀렛이 그를 저지한다. 곧 로미오는 줄리엣에게 말을 걸게 되고, 둘은 깊은 매력을 경험하게 된다. 그들은 서로의 이름도 모른 채 키스를 한다. 줄리엣의 간호사를 통해 줄리엣이 가족의 적인 캐풀렛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정신이 혼미해진다. 줄리엣은 자신이 방금 키스한 젊은이가 몬태규의 아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똑같이 화가 난다. 머큐시오와 벤볼리오가 캐풀렛 영지를 떠나자 로미오는 줄리엣을 두고 과수원 담을 넘어 정원으로 뛰어든다. 그의 은신처에서, 그는 과수원 위 창문에 있는 줄리엣을 보고 그녀가 그의 이름을 말하는 것을 듣는다. 그는 그녀를 부르고 그들은 사랑의 서약을 교환한다. 로미오는 친구이자 고백자인 로렌스를 만나려고 서두른다. 로렌스는 로미오의 갑작스러운 마음에 충격을 받았지만 캐풀렛과 몬태규의 오래된 불화를 끝낼 수 있는 가능성을 사랑으로 보고 비밀리에 결혼하기로 한다. 다음날 로미오와 줄리엣은 로렌스 수사의 감방에서 만나 결혼한. 비밀에 부쳐진 간호사는 로미오가 결혼식 날 밤 줄리엣의 창문으로 올라갈 사다리를 준비한다. 다음날 벤볼리오와 머큐 티오는 티볼트를 만나게 된다. 줄리엣의 사촌은 여전히 로미오가 캐퓰릿의 연회에 참석한 것에 격분하여 로미오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로미오가 등장한다. 이제 티볼트의 친척인 로미오는 캐풀렛에게 왜 로미오가 싸우려 하지 않는지 이해할 때까지 결투를 미루라고 간청한다. 평화를 바라는 이 간청에 넌더리가 난 머큐 티오는 티발트와 직접 싸울 것이라고 말한다. 두 사람이 결투를 시작한다. 로미오는 싸움꾼들 사이를 뛰어다니며 그들을 막으려고 해요. 티볼트는 머큐 티오의 팔뚝을 찌르고 머큐 티오는 죽는다. 로미오는 화가 나서 티볼트를 죽인다. 로미오는 그 장면에서 도망친다. 곧, 왕자는 그의 범죄로 인해 베로나에서 영원히 추방되었다고 선언한다. 로런스 수녀는 로미오가 다음날 아침 만토바로 떠나기 전에 줄리엣과 함께 결혼식 밤을 보내도록 주선한다.

사랑이야기에 대한 해석

'로미오와 줄리엣'은 주인공들의 사랑, 변화력, 그리고 가족의 불화로 대표되는 어둠, 증오, 이기심 사이의 갈등을 그린 연극이다. 10대 연인 로미오와 줄리엣은 서로를 처음 봤을 때 사랑에 빠지지만, 그들의 가족의 불화로 인해 그들은 원수로 남게 된다. 극이 진행되는 동안, 연인들의 강력한 욕망은 똑같이 강력한 서로에 대한 가족의 증오와 직접적으로 충돌한다. 처음에는 연인들이 가족을 하나로 묶는 단결력을 증명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는다. 연극이 코미디라면 가족들은 이성의 빛을 보고 불화를 해결하고, 로미오와 줄리엣은 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모두가 행복하게 살 것이다. 하지만 몬태규와 카풀렛의 불화는 연인들이 극복하기에는 너무 강력하다. 연극의 세계는 불완전한 곳으로, 순수한 사랑을 제외한 모든 것들로부터의 자유는 비현실적인 목표이다. 궁극적으로, 등장인물들의 사랑은 불화를 해결하지만, 그들의 목숨을 희생해야 한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그들의 사회적 역할에 갇힌 연극을 시작한다. 로미오는 여자를 쫓을 것으로 예상되는 젊은 남자이지만, 그는 처녀로 남기로 맹세한 로잘린을 선택했어요. 로미오가 로잘린에 대해 말하는 방식은 그가 진실하고 감정을 압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는 진부한 표현으로 그의 사촌 벤볼리오를 비웃게 만들다. 로미오 역시 캐퓰릿과의 불화로 인해 흥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로미오는 자신의 사랑만큼 불화가 비참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우리가 줄리엣을 만났을 때, 그녀는 그녀의 침실에 있었고, 그녀의 간호사와 그녀의 엄마 사이에 신체적으로 갇혀 있었다. 젊은 여성으로서, 그녀의 역할은 순종적으로 그녀의 부모님이 누군가와 결혼하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파리가 줄리엣의 미래의 남편이 될 것이라고 어머니가 발표했을 때 줄리엣의 대답은 순종적이지만 의욕적이지 않다. "움직이는 게 좋다면 좋아하겠다."(1.3) 이 초기 장면들은 로미오와 줄리엣의 캐릭터들을 드러내고 극의 나머지 부분을 지배하는 사랑, 섹스, 그리고 결혼의 주제를 소개한다. 이 사건은 캐퓰릿의 파티에 참석하기로 한 로미오의 결정이에요. 이 결정은 자신을 구속하는 역할에서 벗어나기 위한 로미오의 첫 번째 시도이다. 벤볼리오는 그에게 다른 여자들을 살펴봄으로써 로잘린을 극복하라고 충고했다. 캐퓰리트 가의 집으로 가는 것으로 로미오는 캐퓰리트 가와 불화를 겪어야 하는 몬태규로서의 사회적 역할도 일시적으로 무시하고 있는다. 불행하게도, 티볼트는 로미오의 존재를 "침입"으로 보고 복수를 맹세한다. "이 침입은 / 이제 달콤한 것처럼 보일 것이다."(1.5.) 티볼트의 분노는 로미오의 파티 참석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그들의 결투를 암시한다. 티볼트가 나간 다음 줄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이 만나요. 이제 로미오는 파티에 남아서 떠나는 것에 대해 똑같이 높은 지분을 가지고 있는다. 만약 그가 남아있다면, 그는 티볼트의 더 많은 분노를 감수할 수 있지만, 만약 그가 떠난다면, 그는 줄리엣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사랑을 위해 목숨을 걸고 연인들의 높은 관계를 구축한다. 로미오와 줄리엣이 대화할 때 '순례자', '성자', '기도자'라는 종교적 언어를 사용해 새로운 사랑의 비범함을 강화하며 그들의 사랑이 지상의 한계를 벗어날 것임을 암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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