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갈 때 사갈 제품 추천 리스트

스텀프커피-아마존 스텀프커피 공식사이트 닥터포뮬레이티드 유산균-아마존
에브리띵 밧 더 베이글 시즈닝-아마존 어니언솔트-아마존 핍스 마시멜로-아마존

 

​개인적으로 해외 살면서 많은 선물을 사 갔지만 받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머리가 아플 때가 많습니다! 

그중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주기 좋았던 선물 Top 5를 뽑아 보았습니다.

미국에서 한국 갈 때 무슨 선물 사갈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한국갈때 선물 추천

1. 스텀프 타운 커피(Stumptown Coffee)

첫 번째 추천 제품은 미국 3대 커피 중 하나인 '스텀프 타운 커피(Stumptown Coffee)입니다. 미국 서부 포틀랜드에서 1999년에 오픈하였으며 최고급 원두와 커피로 많은 커피 마니아들이 애정 하는 곳으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포틀랜드에 있는 스텀프 타운 1호점과 다운타운점이 커피 마니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지점이어서 항상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다가 커피를 구매한다고 합니다. 워낙 유명해서 아마존이나 홀푸드와 같은 매장에서도 손쉽게 원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갈때 선물한국갈때 선물한국갈때 선물

아마존에 찾아보니 12 ounce bag 하나에 $14.40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으로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맛을 편리하게 보실 수 있게 링크 밑에다가 걸어드릴게요! 

 

2. 트레이더조 시즈닝 제품(Trader Joe's)

제가 정말 애정하는 트레이더조(Trader Joe's) 시즈닝 제품 중 2개 정도 추천해보겠습니다.

2-1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세사미(Everything but the Bagel Sesame)

워낙 유명한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세사미(everything but the Bagel Sesame)'가 가장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예요. 참깨와 흰 깨, 건조된 마늘, 양파 씨 솔트와 양귀비 씨 등이 잘개 들어가 있는 시즈닝이어서 어떤 음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보카도 토스트에다가 계란을 올리고 이 시즈닝을 뿌려먹는 걸 좋아합니다!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와 빵 등에 뿌려먹어도 좋아요!

한국갈때 선물한국갈때 선물

2-2 어니언 솔트(Onion Salt)

'어니언 솔트(Onion Salt)' 미국에 사는 한국인들은 한 번쯤 사보셨을만한 어니언 솔트입니다. 양파, 파, 마늘 소금과 말린 부츠 등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스테이크처럼 육류나 생선에 뿌려도 되고 볶음밥을 할 때도 소금 대신 뿌려도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계란볶음밥 할 때 주로 많이 사용합니다. 일반 소금보다 맛이 강하지 않아서 볶음밥할때 쓰기 좋았어요! 어제 한통 다 써서 다시 사러 가야겠어요~

한국갈때 선물한국갈때 선물

3. 핍스 마시멜로 (Peeps)

해외에서만 구입 가능한 마시멜로를 사 가면 더 좋아하겠죠? 제가 요새 엄청 좋아하는 마시멜로우 간식인 핍스 마시멜로(Peeps)를 강력 추천합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물론 너무 많이 드시면 물리겠지만 그래도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처음 알게 된 건 먹방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알아보니 한국에서는 팔지 않는 간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장 보다가 우연히 찾아서 먹어봤더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생긴 것도 귀엽고 저는 이번에 한국 갈 때 친구들한테 하나씩 사다 줄 예정입니다. 

한국갈때 선물한국갈때 선물

 

4. 유산균 Dr.Formulated Probiotics 

여성분들은 방광염 자주 걸리시는데 유산균도 잘 먹어야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여러 가지 제품 먹어봤는데 좋아서 이번에 한국 갈 때 지인들 몇 개 사다 줄 예정입니다. 제가 영양제는 진짜 엄청 다양한 회사 꺼 먹어봤는데 유산균은 정착을 못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여기 제품은 괜찮은 거 같아서 추천드려요. 요즘 한국에 계신 분들이 아이허브 통해서 영양제 직구 많이 하시더라고요. 이 회사 유산균도 아이허브 유산균 추천품으로 올라와서 반가웠습니다. 

한국갈때 선물한국갈때 선물

제가 방광염이 심해져서 병원 다니다가 유산균을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해서 방광염에 도움이 되는 여성 유산균을 여러 가지 먹다가 이 회사 제품으로 정착하였습니다. 홀푸드에서는 너무 비싸게 팔고 있으니 가능하시면 아래 링크 걸어드린 아마존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루에 2알씩 먹고 있습니다. 아침에 공복에 먹고 있어요. 남편한테 맞는 유산균도 찾아보려고 여러 가지 브랜드 먹고 있는데 아직 강력 추천할 정도의 제품을 못 찾았습니다. 현재 먹고 있는 남편 유산균 다 먹고 이 회사 꺼도 한번 먹여보려고요. 유산균 정보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아래에 편리하게 보실 수 있도록 링크 걸어둘게요. 후기나 가격대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귀국 선물 고르셔서 한국 가시길 바랄게요!

혹시 이거 말고 알고 계시는 최고의 선물 알고 계시면 저에게도 공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한국 갈 때 사갈 제품 추천 리스트

스텀프커피-아마존 스텀프커피 공식사이트 닥터포뮬레이티드 유산균-아마존
에브리띵 밧 더 베이글 시즈닝-아마존 어니언솔트-아마존 핍스 마시멜로-아마존
반응형

'해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신청 총정리!  (0) 2022.03.1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