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나왔던

배우 서예지의 나이와 논란이 되었던 사건들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예지 나이 논란 총정리

 

<목차>
1. 서예지 나이 및 프로필
2. 서예지 가스 라이팅
3. 가스 라이팅이란?
4. 서예지 남자 친구 
5. 서예지 논란 총정리
5-1 주차논란
5-2 학력위조, 서예지 사과문
5-3 학교폭력

서예지 프로필서예지 프로필서예지 프로필

1. 서예지 나이 및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4월 6일 (만 31세) 말띠

출생: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적: 대한민국

: 169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

가족: 부모, 언니

데뷔: 2013년 드라마 <감자별 2013 QR 3'>

종교: 개신교

최근 새 드라마 <이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을 전한 배우 서예지는 2020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이런 인기도 잠시 자신의 과거에 만났던 남자 친구들에 대한 논란과 수많은 거짓말로 인해 논란이 되었다. 그녀는 스페인에서 유학생활을 했다고 했지만 스페인 지인의 폭로로 스페인 대학에 합격한 적이 없었던 걸로 드러났습니다.

 

 

서예지 가스라이팅서예지 가스라이팅

2. 서예지 가스 라이팅

서예지는 사생활 논란으로 자숙기간을 가지다가 최근 드라마 복귀를 알리면서 작년에 있었던 주차 문제로 또다시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지난해 주차 문제로 이웃과 갈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서예지의 주민은 서예지의 부모가 이웃들이 같이 쓰는 공용 계단에 개인적인 반려견 울타리를 설치하고 서예지가 부모님 집에 올 때마다 주차를 아무렇게나 해서 4년 동안 피해를 봤다고 폭로하였습니다.

 

 

가스라이팅가스라이팅

3. 가스 라이팅이란?

가스 라이팅(Gaslighting)이란, 상대방의 마음을 심리적으로 조작해서 자신이 그 사람에게 지배력을 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과정에서 상대방은 스스로 자아가 흔들리고 판단력을 잃는다고 합니다. 1944년 개봉한 미국의 영화 <가스등(Gaslight)>에서 유래한 말이라고 합니다.

가스 라이팅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서예지는 자신의 연예인 남자 친구를 가스 라이팅 한 증거로 인해 많은 논란에 휩싸였었습니다. 서예지 씨는 그와 연인 사이에서 생긴 대화라고 말했지만 그들의 문자 내용에서 많은 사람들이 경악했습니다. 그들의 대화는 친밀한 관계를 넘어 서예지 씨가 남자 친구를 통제하고 억압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서예지 남자친구서예지 남자친구

4. 서예지 남자 김정현 나이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4월 5일(만 31세) 말띠

출생:부산광역시 남구

국적:대한민국

혈액형:A형

가족:부모, 형, 여동생

종교:개신교

: 183cm

데뷔: 2015년 영화 <초인>

서예지의 과거 남자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큰 논란이 있었던 남자 친구는 배우 김정현입니다. 김정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정현은 서예지와 동갑인 1990년생으로 2015년에 영화 <초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김정현은 서예지의 남자 친구로 논란에 휩싸이자 그 당시 출연하고 있었던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 하차를 하였습니다. 김정현이 중도하차한 공식적인 이유는 건강과 심적으로 지쳐서 휴식이 필요했기 때문에 드라마가 16회까지 방송하고 하차하였습니다. 

 

 

5. 서예지 논란 총정리

서예지 주차 논란서예지 주차 논란

5-1 주차 논란

서예지는 사생활 논란으로 자숙기간을 가지다가 최근 드라마 복귀를 알리면서 작년에 있었던 주차 문제로 또다시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지난해 주차 문제로 이웃과 갈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서예지의 주민은 서예지의 부모가 이웃들이 같이 쓰는 공용 계단에 개인적인 반려견 울타리를 설치하고 서예지가 부모님 집에 올 때마다 주차를 아무렇게나 해서 4년 동안 피해를 봤다고 폭로하였습니다. 

 

5-2 가스 라이팅

공개된 배우 서예지와 김정현의 카톡에서 그녀가 김정현에게 촬영할 때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이 있는 장면을 다 수정하라고 지시 내리고 사람들에게 최대한 딱딱하게 대하라고 말한 내용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후 김정현의 별명이 '김 딱 딱'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대화 내용이 공개되자 가스 라이팅 논란이 커지자 한동안 아무 활동을 안 하던 서예지가 새로운 드라마를 복귀한다는 소식과 함께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서예지 사과문>

안녕하세요. 서예지입니다.
먼저 너무 늦게 이렇게 글로나마 마음을 전해드리는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그동안 저에게 주신 질책과 수많은 이야기들을 보며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의 부족함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모든 일들은 저의 미성숙함에서 비롯된 것으로 앞으로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고 성숙해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예지 학력위조서예지 학력위조서예지 학력위조

5-3 학력위조

데뷔 때부터 스페인어를 유창하게 하는 서예지는 인터뷰에서 스페인어에 흥미를 느껴 유학을 떠났고 스페인에서 대학교를 다녔다고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스페인에서 유학했던 당시 길거리에서 인종 차별을 경험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서예지가 스페인 대학교를 다닌 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페인 유학과 학력 위조에 대한 의혹이 생기자 서예지는 한 인터뷰에서 스페인을 간 건 사실이지만 대학교를 나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 유명 방송에서도 스페인 대학교를 나왔다고 스스로 말해 사실상 거짓말은 한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서예지 학력폭력서예지 학력폭력

5-4 학교폭력

논란이 계속되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서예지가 학교 폭력을 했다는 폭로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 글에는 서예지가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까지 학교 폭력을 하고 고등학교로 진학하자 착한 이미지로 변신하려고 노력했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는 김정현과의 논란을 해명하면서 학교폭력 의혹도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